지프, 랭글러 레콘 에디션 출시..가격은 5080만원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랭글러 레콘은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오프로더 성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판매가격은 5080만원이다.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모델이다. 4:1 저속 기어비와 73.1:1의 크롤비를 제공하는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 전자제어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방 스웨이바 분리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내구성 높은 헤비 듀티 캐스트 디퍼런셜 케이스와 고강도 모파 프리미엄 락 레일을 적용해 바위등 장애물 돌파시 차체 손상을 방지하며 17인치 진회색 무광 알루미늄 휠이 적용됐다. 3.6 V6 가솔린엔진은 최고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5.4kgm를 발휘한다.
국내에는 블랙, 화이트, 고비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블랙 데칼로 강조된 기능성 에어벤트 파워 돔 후드, 강렬한 레드 컬러의 루비콘 레터링이 새겨진 후드 측면 데칼, 블랙 주유구 커버, 무광 블랙 레드 7-슬롯 그릴이 적용된다.
레드 컬러로 엑센트를 준 그래나이트 크리스탈 지프 뱃지 등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의 특징이다. 그 밖에 측면에는 레콘 레터링 뱃지와 트레일 레이티드 뱃지가 부착돼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증명한다.
실내에는 레드 컬러 스티칭이 적용된 가죽시트가 적용되며, 앞좌석 등받이에는 레드 컬러 루비콘 로고가 새겨졌다. 레드 컬러의 오프로드 스위치와 그물망 포켓, 레드 컬러 안전벨트 등 곳곳에 레드 컬러 엑센트를 사용해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다.
스티어링 휠, 송풍구, 도어 핸들과 동반자석 앞의 보조 손잡이에는 미드나잇 스타 블랙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알파인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후방카메라, 유커넥트 음성인식 멀티미디어 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가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