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 '카시트 특가전' 진행..최대 23% 할인

순성산업은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순성 스토어팜에서 순성의 대표 카시트를 최대 23%까지 할인하는 ‘카시트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올해로 3년째 이어지는 순성 안전 약속 캠페인 시즌 3 ‘안전배움 행복채움’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에서 순성은 유아 교통사고 예방 및 유아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스테디셀러 카시트 3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목베게, 쿨시트, 침받이 등 여름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소비자에게 1석 2조의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한 순성의 대표 스테디셀러 ‘데일리(DAILY)’ 카시트는 단독 최저가인 23% 할인 혜택과 함께 목배게, 쿨시트와 안전SET(안전스토리북, 안전스티커로 구성)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그 디자인을 인정받은 바 있는 ‘라온(LAON)’은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으로 2015년 처음 출시된 이후 아이 안전과 함께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온 구매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선쉐이드, 쿨시트, 침받이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 성장 맞춤형 ‘제나(XENA)’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행사 기간 단독 최저가인 16% 할인 혜택과 제나 전용 컵홀더, 안전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나’는 생후 12개월부터 최대 12세까지 사용 가능해 영∙유아에서 주니어까지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카시트 특가전은 순성의 안전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스테디셀러 카시트 3종이 모두 참가하는 기획전으로, 많은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 혜택까지 드리고자 했다”며 “절정에 이른 여름 휴가철 차량 이동 뿐만 아니라 추석명절 등 장거리 운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우리 아이들의 차량 내 안전에 조금 더 신경 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전 제품 한국(KC), 유럽(ECE), 중국(CCC) 3개국 안전 인증을 획득해 주목 받고 있다.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채널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