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달남' 로이킴-에릭남, 반전 스펙 공부의神 TOP2(종합)

뉴스엔 2017. 3. 4. 14: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이킴이 반전 스펙의 소유자 1위에 올랐다.

3월 4일 방송된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공부를 했어도 성공했을 반전 스펙 공부의神 순위가 공개됐다.

영광의 1위는 로이킴이 차지했다.

로이킴은 Mnet '슈퍼스타K'를 통해 가수로 데뷔한 케이스로 데뷔 전부터 조지타운대학교에 재학중이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로이킴이 반전 스펙의 소유자 1위에 올랐다.

3월 4일 방송된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공부를 했어도 성공했을 반전 스펙 공부의神 순위가 공개됐다.

영광의 1위는 로이킴이 차지했다. 로이킴은 Mnet '슈퍼스타K'를 통해 가수로 데뷔한 케이스로 데뷔 전부터 조지타운대학교에 재학중이었다. 로이킴의 학교는 미국 랭킹 20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12명의 국가 원수를 배출한 명문대. 이에 로이킴은 방학 때만 한국에 들어와 가수로 활동하며 학교 생활에 집중하고 있다.

2위는 에릭남이 차지했다. 에릭남은 미국의 명문고 명문대 출신. 에릭남이 다닌 보스턴 칼리지는 미국 전체 대학 30위 안에 든다고. 에릭남은 이미 미국에서 취업을 해 회사 생활을 했으며 당시 연봉이 1억이었다. 그뿐만이 아니다. 에릭남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4개 국어를 하는 능력자였다.

3위는 레드벨벳의 웬디. 웬디는 오바마 대통령의 표창을 받을 정도로 어린시절부터 수재였다. 계속 공부를 했다면 하버드, 스탠퍼드를 성적할 수 있는 성적이었다고. 그런데 공부뿐만 아니라 음악적 재능도 뛰어나 가수로 데뷔하게 됐다. 노래만 잘하는 게 아니라 피아노, 기타, 플룻, 색소폰 등 악기까지 잘 다룬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공개된 4위의 주인공은 헨리였다. 그는 15세에 캐나다 왕립 음악 경연대회에서 바이올린 1위, 피아노 2위를 기록했다. 또 세계적 피아니스트 랑랑이 그를 아끼기도 했다고. 토론토 대학에도 합격했으나 자퇴했고 이후 버클리 음대에 합격할 정도로 엄청난 음악적 능력을 지녔다. 6개 국어를 하는 능력을 갖고 있기도 했다.

5위의 주인공은 한승연. 한승연은 뉴저지에서 랭킹이 높은 고등학교를 다녔지만, 가수 오디션에 합격해 자퇴를 했다고. 엄친딸이라 불릴 정도였던 한승연은 가수 꿈을 위해 한국으로 왔고 검정고시를 통해 경희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했다.(사진=KBS Joy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포토엔화보]미셸위 ‘초밀착 패션으로 1라운드 1위’조혜정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 여배우 다 됐네[결정적장면]김건모 대왕김밥, 김 18장+재료 30인분+제작 5시간(미운우리새끼)[포토엔화보]미셸위 ‘탄탄한 몸매 드러낸 반뼘 초미니 패션’‘뉴스룸’ 이국운 교수 “朴대통령 대리인단, 일종의 도박행위..내부 대립있을듯”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