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리뷰] 첫방부터 터졌다 '신서유기3', 폭소만발 요괴들의 대 혈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방부터 웃음이 터졌다.
'신서유기3' 요괴들의 혈투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3'에서는 첫 촬영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영석 PD표 퀴즈 예능도 곳곳에서 펼쳐지면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첫방부터 웃음이 터졌다. '신서유기3' 요괴들의 혈투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3'에서는 첫 촬영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여행 전 여러 차례 만나 서로 의견을 나누고 친분을 쌓아서 그런지 캐릭터 선정부터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나영석 PD표 퀴즈 예능도 곳곳에서 펼쳐지면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중국 계림에서의 녹화를 위해 인천공항으로 떠났다. 가는 길에 캐릭터 선정 퀴즈 게임을 진행됐다. 강호동은 생각할 거 없이 저팔계를 선택했다.
그 뒤로 민호는 사오정을, 규현을 손오공을, 안재현은 삼장법사를, 이수근은 무천도사를 선택했으며, 문제를 못 맞힌 은지원은 이번 시즌 유일한 여장 캐릭터 부루마를 부여받았다.
이번 시즌에서 유일한 여장을 맡은 은지원은 탁월한 눈치를 바탕으로 기상미션 수행부터 빛을 냈다. 원년 멤버로서 프로그램의 흐름을 잘 알고 있는 은지원은 그 누구보다 1시간 일찍 일어나 다른 멤버들의 기상미션을 방해했다.
그로인해 안재현, 규현 등과 함께 아침식사에도 성공한 은지원은 자신의 행동으로 강호동, 이수근 등 친한 형들이 밥을 먹지 못 했다는 생각에 친절히 포장까지 하는 마음씨 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 말미에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방 탈출 게임'의 '신서유기' 버전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방 탈출 게임'은 방에 감금된 상태에서 어떤 아이템이나 주어진 번호로 추리를 통해서 방을 탈출하는 게임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신흥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드래곤볼 최대 4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고 제작진과 맞대결을 펼치게 된 요괴들의 치열한 사투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ㅣtvN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시즌 8호골..입단 500일 자축포 작렬
- '태국의 김태희', 얼마나 닮았는지 봤더니..
- 소녀시대 수영, 미모의 친언니 보니 '입이 쩍'
- 슈틸리케 감독, 훈련 중인 구자철과 만남
- 설리가 또? 이번엔 침대 위 속옷 차림 기행
- AOA 설현 "집 살 만큼 돈 못 벌었다" 고백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