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김지수, 인스타에 뽐낸 요리 실력 직접 선보일까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17. 3. 20. 23:58
‘나혼자 산다’ 김지수, 인스타에 뽐낸 요리 실력 직접 선보일까
배우 김지수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지수는 평소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직접 만든 집밥을 종종 올리곤 했다. 요리 종류도 한식 중식 등 다양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고등어와 김치찌개 한상차림을 올리며 “김치찌개에 고등어 한접시는 최고의 궁합. 자기 몸은 자기가 챙겨야해요~ 잘 안챙겨먹고 아프면 나만 손해. 잘먹고 건강합시다”라는 글을 올렸다. 예쁜 접시에 잘 구운 생선과 아기자기하게 올린 밑반찬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비빔밥 사진을 올리면서는 “꽃샘추위로 아직 봄을 느끼기 힘드니 입이라도 봄을 느껴보고싶어 향긋한 냉이넣고 우렁쌈장에 비벼먹는 비빔밥~몸과 마음을 기쁘게 해주고 힐링해주는 음식들은, 역시 집에서 소박하게 차려먹는 음식이 최고인것 같아요”라는 글을 올렸다. 또다른 포스팅에서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각종 샐러드 등을 만들어 올리며 요리에 대한 열정와 테이블 세팅 감각을 뽐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여왕님의 밥상” “배우님의 정갈한 솜씨가 가득하네요” “색깔도 예쁘고 맛있어 보인다”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수가 출연하는 <나혼자 산다>는 오는 24일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중음악 평론가 김영대 별세…향년 48세 ‘비보’
- ‘차가원 회장과의 불륜설’ MC몽, 분노의 고소전 준비 “전쟁이야”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윤박♥김수빈, 결혼 2년 만 경사…“내년 1월 출산 예정”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
- [공식] 정동원, 내년 2월 23일 해병대 간다
- [단독] ‘60억 추징’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송치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
- [단독] 서혜진 “월급 토해내라” 10년 지기 ‘오른팔’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