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부산 해운대에서 이벤트 개최..충전 솔루션 체험

조회 02016. 8. 10. 수정

한국벨킨은 오는 12일 부산 해운대 백사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벨킨 충전 솔루션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벨킨 GO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백사장에 묻어둔 보물을 찾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SNS 외에 카카오톡, 라인 등 메신저 앱을 활용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한국벨킨은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패밀리 락스타, 로드 락스타, 부스트 업 2포트 스위블 충전기, 4포트 미니 허브, USB-C to USB-A 가정용 충전기, MIXIT↑ USB-C 케이블 등 다양한 충전 솔루션을 선보이고 방문객들에게 총 100개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물찾기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벨킨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누르기 추가 이벤트로 60개의 비치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행사장 근처에 설치한 부스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로 또 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계속되는 야외활동으로 스마트폰 충전이 필요한 참가자들을 위해 충전 코너도 마련한다.

벨킨 GO 보물찾기는 오후 12시부터 진행하고 제품 소진 시에 자동 종료한다. 페이스 페인팅 행사와 벨킨 충전 솔루션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는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김동민 한국벨킨 이사는 “부산 해운대를 찾은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얼마 전부터 큰 이슈로 떠오른 포켓몬 GO를 패러디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밖에 야외 부스에는 벨킨 충전 솔루션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충전 존까지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벨킨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디바이스, 울트라북 등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충전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USB 타입-C 포트가 적용된 갤럭시 노트7 출시에 발맞춰 USB-PD(Power Delivery) 칩셋이 내장된 USB-C 차량용 충전기+케이블을 출시했고, 8월 중에 MIXIT 파워팩 6600 보조배터리 USB-C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kimjiwon@dailycar.co.kr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채널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