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은 오는 12일 부산 해운대 백사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벨킨 충전 솔루션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벨킨 GO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백사장에 묻어둔 보물을 찾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SNS 외에 카카오톡, 라인 등 메신저 앱을 활용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한국벨킨은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패밀리 락스타, 로드 락스타, 부스트 업 2포트 스위블 충전기, 4포트 미니 허브, USB-C to USB-A 가정용 충전기, MIXIT↑ USB-C 케이블 등 다양한 충전 솔루션을 선보이고 방문객들에게 총 100개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물찾기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벨킨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누르기 추가 이벤트로 60개의 비치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행사장 근처에 설치한 부스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로 또 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계속되는 야외활동으로 스마트폰 충전이 필요한 참가자들을 위해 충전 코너도 마련한다.
벨킨 GO 보물찾기는 오후 12시부터 진행하고 제품 소진 시에 자동 종료한다. 페이스 페인팅 행사와 벨킨 충전 솔루션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는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김동민 한국벨킨 이사는 “부산 해운대를 찾은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얼마 전부터 큰 이슈로 떠오른 포켓몬 GO를 패러디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밖에 야외 부스에는 벨킨 충전 솔루션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충전 존까지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벨킨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디바이스, 울트라북 등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충전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USB 타입-C 포트가 적용된 갤럭시 노트7 출시에 발맞춰 USB-PD(Power Delivery) 칩셋이 내장된 USB-C 차량용 충전기+케이블을 출시했고, 8월 중에 MIXIT 파워팩 6600 보조배터리 USB-C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kimjiwon@dailycar.co.kr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채널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