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할리우드]엠마 스톤♥앤드류 가필드 재결합..벤 애플렉 '배트맨' 하차

김미화 기자 2017. 2. 4. 18:0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 사진=스타뉴스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 사진=스타뉴스

○...팬들의 바람이 현실로 이뤄졌다. 할리우드 배우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이 재결합했다. 1일(이하 현지시각 기준) 미국 매체 레이더 온라인은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이 재결합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최근 다시 만나기 시작했으며, 비밀리에 약혼까지 했다. 또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은 현재 결혼까지 이야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2011년 개봉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 출연하며 연인관계로 발전했던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 이후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결별했지만, 두 사람 인터뷰 등에서 모두 서로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두 사람의 재결합을 바랐다. 팬들의 바람처럼 두 사람이 다시 만나게 된 가운데,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벤 애플렉 /사진=영화 스틸컷
벤 애플렉 /사진=영화 스틸컷

○...벤 애플렉이 '배트맨' 솔로무비 감독에서 최종 하차했다. 지난 1월 30일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벤 애플렉은 DC 히어로물 '배트맨' 솔로무비 감독을 맡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당초 벤 애플렉은 워너 브러더스가 제작하는 '배트맨' 솔로무비의 주연과 연출을 겸할 예정이었으나 고심 끝에 주연으로만 영화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벤 애플렉은 공식입장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수준에서 둘 모두를 할 수 없다는 게 명확해졌다"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벤 애플렉은 지난해 개봉한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배트맨을 연기했다. 벤 애플렉이 연출에서 빠지게 되며 어떤 감독이 영화를 맡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라라랜드' 스틸컷
/사진='라라랜드' 스틸컷

○...영화 '라라랜드'가 미국 프로듀서조합상(PGA, Producers Guild Awards) 시상식에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며 오스카에 한 발 더 다가갔다. '라라랜드'는 지난 1월 28일 미국 LA 비버리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 28회 PGA 시상식에서 영화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컨택트', '데드풀', '펜스', '헥소 고지', '로스트 인 더스트', '히든 피겨스', '라이언', '맨체스터 바이 더 시', '문라이트' 등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군과 똑같은 경쟁자들 사이에서 먼저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 셈이다. 할리우드 프로듀서 조합이 선정하는 PGA는 아카데미 작품상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이기도 하다.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마블이 또 한국을 찾는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지난 27일 "'블랙팬서'를 한국에서 촬영한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마블이 한국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지난 2014년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3여 년 만. 이후 마블 측은 부산시의 랜드마크인 광안리 해변, 광안대교, 마린시티, 자갈치 시장일대, 사직동 일대에서 '블랙팬서' 촬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케이션은 3월말부터 4월 초 약 2주간 진행 될 예정이며, 추격장면 등을 촬영하며 대대적인 교통 통제 등이 예상 된다. 마블의 한국 로케이션 소식에 반가워하는 사람도 있지만 우려를 표하는 사람도 많다. 이는 지난 2014년 '어벤져스2'의 촬영이 기대 만큼의 홍보, 관광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영화 촬영을 지원해주며 국민의 혈세를 낭비했다는 지적을 받았기 때문이다. 이번 '블랙팬서' 촬영은 기존의 '어벤져스2' 촬영과 어떻게 다를지, 관심이 집중된다.

○...'브란젤리나'의 이혼 소송이 점점 더 진흙탕 싸움이 되고 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이혼 뒷이야기가 담긴 다큐멘터리가 나올 예정이다. 영국 데일리메일, 더썬 등은 최근 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를 다룬 이안 할페린 감독의 신작 다큐멘터리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감독은 이혼의 뒷이야기, 알려지지 않은 내밀한 디테일들이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감독은 브란젤리나가 파경에 앞서 이미 1년 넘게 별거 상태였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 다큐멘터리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관련기사]☞이진욱, 1년만에 영화로 활동 재개..고현정과 호흡구하라 "지드래곤과 놀이동산?..친해서 다함께 놀러 간 것"'성폭행 무고' 이진욱 고소인..혐의 부인·이진욱 증인신청(종합)여자친구, 또 신기록..'시간을 달려서' 1억 스트리밍 돌파강예원, 화끈하게 망가졌다..'비정규직 특수요원' 티저 공개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