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찾아가는 렌터카 서비스 확대

조회 02012. 11. 13. 수정

kt금호렌터카는 13일 ‘렌터카 딜리버리 서비스’를 서울지역에서 경기도, 인천, 부산 등 주요도시 35개 지점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kt금호렌터카의 찾아가는 렌터카 서비스는 출시 초기대비 2배 가까이 높은 서비스이용률을 보이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kt금호렌터카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출시 후 5개월 만에 주요 도시 확대 실시를 결정했다.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렌터카 딜리버리 서비스란 렌터카 이용 시 지점을 직접 방문해 차량을 대여하는 대신,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렌터카를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이다. 현재 홈페이지 및 콜센터 실시간 예약을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곳은 kt금호렌터카가 유일하다.
 
kt금호렌터카의 딜리버리 서비스는 출시 초 전체 대여 고객 중 4.4%가 이용했고 10월에는 이용률이 차량대여 건 중 8.0%로 2배 가까이 성장했다. 이용 고객의 재사용율 역시 50%이상으로 나타나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번 주요도시 추가 실시에 이어, 추후 전국으로 확대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 이용요금은 1만5000원이나 현재 9900원의 프로모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young@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 www.top-rider.com)>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