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동결, 르노삼성차 2014년형 SM3 출시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르노삼성차는 5일, 젊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SM3 XE' 트림과 상품성을 개선한 2014년 형 SM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5km/l의 국내 최고 수준 연비와 뛰어난 승차감과 탁월한 정숙성을 자랑하는 SM3의 2014년형 모델은 XE 트림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면서도 자신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30대 초반을 타깃으로 한 XE 트림은 SE Plus 사양에 32만원 만 추가하면 된다.

SM3 XE는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 휠과 블랙컬러의 루프 및 아웃사이드 미러커버가 적용됐으며 레드컬러의 XE 전용 엠블럼으로 포인트를 줬다.

실내에는 대형도어 인사이드 핸들과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 등에 적용된 화이트 펄 컬러와 좌, 우 및 중앙 에어벤트 패널, 센터페시아 패널 등에 적용된 글로시 블랙 컬러의 블랙&화이트 대비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메시(Mesh) 타입의 직물소재 및 인조가죽이 혼합 적용된 시트에 화이트 컬러의 ‘XE’ 레터링을 프린팅해 경쾌함을 강조한 것도 특징. 

르노삼성차는 가격인상 없이 2014년 형 SM3 전 트림에 차선변경 시 편의성을 높인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을 기본 적용하고, SE Plus 트림 이상 모델에는 에어컨 조절 시 탑승자가 원하는 온도로 천천히 도달하도록 하는 소프트 펑션(Soft function) 기능을 적용했다.

 2014년 형 <SM3> 모델 가격표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