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큐브(CUBE), 발리 블루(Bali Blue) 출시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임진년 새해를 맞아,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2012 뉴 이어 파티에서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의 발리 블루(Bali Blue) 색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공식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큐브(CUBE)는 컴팩트한 차체에도 불구하고 독창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공간 활용도를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닛산의 대표모델이다. 특히 화이트 펄/캐리비안 블루/비터 초콜렛/스칼렛 레드/크롬 실버/사파이어 블랙 등 고객의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를 선보여 화제를 모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발리 블루(Bali Blue)는 기존 캐리비안 블루 색상을 대체하는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새롭게 개발됐다. 닛산은 향후에도 2030세대의 남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 및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등 감각적인 브랜드와의 콜레보레이션(협업)으로, 새로운 선택의 옵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편, 닛산은 이번 발리 블루 큐브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닛산과 함께하는 2012년, 고객 이벤트(2012 Nissan New Year Event)>를 전개한다.
1월 한 달 간, 전국 12개 전시장 및 갤러리를 방문하는 고객 2012명에게는 친환경 연필이 제공되며, 전 차종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총 5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큐브(CUBE) 구매고객에게는 추가로 추첨을 통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 화장품 패키지(총 200명) 제공의 혜택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사전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루빅스 큐브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닛산 위클리 플래너(총 50명)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