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델' 티아나 톨스토이, YG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티아나 톨스토이(Tiana Tolstoi)가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YG케이플러스 관계자는 11일 "영어와 불어에 능통한 티아나가 국내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그의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 후 보그 이탈리아, 로피시엘 러시아 등 매거진에 등장하고 캘빈 클라인, 랑콤, 지미 추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인 모델로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티아나 톨스토이(Tiana Tolstoi)가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YG케이플러스 관계자는 11일 “영어와 불어에 능통한 티아나가 국내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그의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아나 톨스토이는 한국과 세르비아 혼혈로, 서양과 동양의 미를 고루 갖춘 마스크와 탁월한 몸매를 가졌다.
2010년 혜성같이 등장, 2013년 발렌시아가 독점 쇼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그 후 보그 이탈리아, 로피시엘 러시아 등 매거진에 등장하고 캘빈 클라인, 랑콤, 지미 추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인 모델로 인정받았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EN PHOTO]EXID 하니 '볼륨감 넘치는 몸매 시선강탈'
- 홍상수 최근 모습 포착, 김민희와 불륜 스캔들 해부
- 혜리 "매니저 몰래 데이트, 숙소 현관문 종 뗐다"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TEN PHOTO] AV 배우 메구리 '깊게 파인 가슴골'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