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가 8월 한달 동안 RV 차종을 중심으로 ‘중고차보장 할부’, ‘무이자 할부’, ‘저리 유예할부’, ‘트리플다운 할부’ 등의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쌍용자동차가 이번 실시하는 중고차보장 할부는 뉴카이런과 액티언에 한해 구입 후 3년 뒤 차량으로 반납시 중고차 가격을 최대 50%까지 보장해 주어 할부 부담을 크게 덜어주는 할부 프로그램으로 5%(뉴카이런), 3%(액티언)의 저 금리로 운영된다.
쌍용자동차의 차종별 세부 할부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뉴카이런의 경우 ▲저리5% 중고차보장 할부 ▲저리3% 유예할부 ▲저리3% 48개월 할부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취득세 2%지원) 중 1가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커튼에어백을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액티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저리3% 중고차보장 할부 ▲200만원 할인 ▲무이자 36개월 할부 ▲무이자유예 할부 및 트리플다운 할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액티언스포츠의 경우 ▲57만원 할인 ▲저리5% 유예할부 ▲저리5% 48개월 할부 중 택일 가능하며 개인 및 법인 사업자 출고고객에게는 추가로 30만원을 더 할인해 준다.
렉스턴Ⅱ 구입 고객에게는 ▲200만원 할인 ▲무이자 36개월 할부 또는 ▲저리3% 유예할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쌍용자동차 보유고객 또는 출고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30만원을 더 할인해 준다.
한편 뉴로디우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50만원 할인 ▲무이자 36개월 할부 ▲무이자 유예할부 및 트리플다운 할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의 8월 판촉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