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서초 청계 전시장(서초구 청계산로 217)을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서초 청계 전시장은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근처 역세권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쾌적하고 여유로운 지역적인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시승코스를 마련해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 이를 극대화하여 시승에 특화된 전시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서초 청계 전시장은 총면적 410m2 (124평)에 지상 1층 규모로 총 6대의 차량 전시되어 있으며, VIP 전용 상담 라운지를 마련하여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신차 출고 시 보다 전문적인 안내가 가능하도록 딜리버리 존이 별도로 설치되어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전시공간도 마련돼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늘어나는 강남, 서초 지역의 수요와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서초 청계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전하며, “강남, 서초 지역의 새로운 전략적 요충지로서, 메르세데스-벤츠 서초 청계 전시장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서초 청계 전시장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및 차량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데일리카 이한승 기자 hslee@dailycar.co.kr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채널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