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뀨블링 '2억 사기' 당해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억대 사기'를 당해 잠적했던 BJ뀨블링이 다시 시청자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뀨블링은 최근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에 '오랜만입니다. 해명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뀨블링은 "한 열혈 팬으로부터 사기를 당했다"며 "내 돈 7,000만 원과 여기저기 빌린 돈 모두를 잃었다"고 밝혀 큰 충격을 줬다.
뀨블링에게 돈을 빌려주고 돌려받지 못한 BJ들이 이른바 '저격'을 시작하자 뀨블링은 직접 해명하겠다며 영상을 올린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억대 사기’를 당해 잠적했던 BJ뀨블링이 다시 시청자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뀨블링은 최근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에 ‘오랜만입니다. 해명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뀨블링은 “한 열혈 팬으로부터 사기를 당했다”며 “내 돈 7,000만 원과 여기저기 빌린 돈 모두를 잃었다”고 밝혀 큰 충격을 줬다.

여기서 언급된 열현팬은 아프리카TV에서 ‘큰손’이라 불리는 인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뀨블링에게 돈을 빌려주고 돌려받지 못한 BJ들이 이른바 ‘저격’을 시작하자 뀨블링은 직접 해명하겠다며 영상을 올린 것이다.
뀨블링은 “자살까지 생각했지만 부모님과 도와준다는 친구들이 있었고, 상황을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동료들도 있어서 덕분에 힘이 났다”라며 오열했다.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재균 MLB 데뷔전 홈런..SF 선수로는 3년만
-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과 열애..소속사 인정
- 소진 아찔한 플라잉 요가..화보급 사진
- 보라, 필독·필리핀 홀린 핫바디 화보
- 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과 열애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