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캅' 지동원, 카라 출신 강지영 친언니와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선수 지동원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그의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동원의 예비신부는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의 친언니 강지은 씨다.
2일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 측에 따르면 지동원은 오는 16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강지은 씨와 화촉을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슈섹션]축구 국가대표 선수 지동원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그의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동원의 예비신부는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의 친언니 강지은 씨다.
2일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 측에 따르면 지동원은 오는 16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강지은 씨와 화촉을 밝힌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사진제공=아이웨딩]](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t1.daumcdn.net/news/201706/02/ned/20170602143501805dwep.jpg)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2년여 사랑을 키워오다 이번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일반 회사에 다녔던 강지은 씨는 3개 국어에 능통한 재원으로 종종 강지영과 함께 예능에 얼굴을 비춘 바 있다.
지동원은 “재작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 만나다 보니 대화가 너무 잘 통했고 진솔한 모습에 반하게 됐다”며 “운동선수의 애환과 특성을 잘 이해해주고 세심하게 배려해 줘 평생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동원은 광양제철고, 전남 드래곤즈를 거쳐 2011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덜랜드로 유럽 무대에 데뷔했으며, 그동안 아우크스부르크 도르트문트 등 총 6시즌 동안 잉글랜드와 독일 무대에서 활동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 도피 끝" 유병언 딸 유섬나, 드디어 한국 송환
- 전원책 "한국당 복당 의원들, 정말 치사한 철새들"
- DJ3남 김홍걸 "정진석 어느 나라 국민이냐" 맹비난
- 김관진, 록히드마틴 'F-35A 선정' 주도..수상한 관계?
- 김상조 부인, 토익 900점→901점 깨알조작 왜?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