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마틸다' 스타일 단발 머리 눈길 '짧아도 예쁜건 함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월 방영될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에 출연하는 김민정의 짧은 단발머리가 화제다.
김민정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JTBC 사전 제작 드라마 '맨투맨' 종방연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민정이 출연하는 드라마 '맨투맨'은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박해진, 박성웅, 연정훈, 채정안 등이 출연하며 오는 4월 21일 첫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4월 방영될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에 출연하는 김민정의 짧은 단발머리가 화제다.
김민정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JTBC 사전 제작 드라마 ‘맨투맨’ 종방연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짙은 블랙 단발머리에 처피뱅 앞머리를 시전, 마치 영화 레옹에 나오는 마틸다와 비슷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그가 SNS에 게재한 단발 머리 스타일의 사진들도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머핀을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달달이의 힘’이라는 멘트를 단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항공점퍼를 입고 촬영장에서 찍힌 사진을 올려 러블리한 매력을 마구 발산하고 있다.
이에 팔로워들은 “단발이 어울려야 진짜 미인인데 역시 미인!”, “도대체 언제 나이들 거에요?”, “이번 드라마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민정이 출연하는 드라마 ‘맨투맨’은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박해진, 박성웅, 연정훈, 채정안 등이 출연하며 오는 4월 21일 첫 방영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표창원 부부 야동에 합성?..국회앞 '애국텐트 현수막' 고소
- "롯데마트 퇴사자 우대"..中 '사드보복' 구인공고 잇따라
- '외모 비하' 발언 논란 서울대 총학생회장 결국 자진사퇴
- '신입생 OT 버스사고' 금오공대 당시 술 8760병 구입
- "유한킴벌리 한국기업 아니야?"..그룹계열사로 오해받는 외국기업
- 술 취한 20대 훈계하다 폭행당한 40대 의식불명
- 고려대 성희롱 대책회의 간부가 몰카 찍다 덜미
- "음료수 왜 안줘"..항공기서 승무원 멱살 잡고 소란
- 10대 4명 탄 승용차 댐 추락..'기적처럼' 전원 무사
- "왜 아버지 집에 이사와"..여동생 이삿짐에 불붙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