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같은 브로맨스..박보검X뷔, 제주도 2박 3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보낸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박보검과 뷔의 제주도 여행 모습이 담겼다.
앞서 뷔는 박보검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 사진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게재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박보검은 최근 미국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뷔의 휴가 일정에 맞춰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박보검이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보낸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박보검과 뷔의 제주도 여행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에는 두 사람의 김포 발 제주도 행 비행기 티켓부터 제주도에서의 행복한 모습들이 담겼다. 말과 장난을 치고 있는가 하면, 유채꽃밭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함께 숙소에서 카메라를 보며 자유를 만끽하기도 한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서로를 챙기는 따뜻한 우정이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앞서 뷔는 박보검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 사진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게재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비슷한 표정을 짓거나 포즈를 취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박보검과 뷔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이다. 박보검은 최근 미국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뷔의 휴가 일정에 맞춰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박보검 트위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