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소속사 찾은 NS윤지, 레전드 직캠 다시 보니
정지현 인턴 2017. 5. 22. 17:48

가수 NS윤지가 소속사 VAST와 전속계약을 맺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NS윤지의 ‘레전드 직캠’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NS윤지의 레전드 직캠으로 꼽히는 영상은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 캠퍼스 무대 영상이다. 영상에는 NS윤지가 자신의 히트곡 'If You Love Me'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NS윤지는 몸에 달라붙는 짧은 상의와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하의를 입고 무대를 즐기고 있다. NS윤지는 뛰어난 춤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무대에 올라온 내내 활짝 웃고 있다.
NS윤지는 관객들의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두팔로 하트를 그리는 등 팬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한편 22일 VAST 측은 NS윤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렸다.
VAST 측은 "NS윤지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새로운 도전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쉽게 포기하지 않는 근성의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VAST 측은 "유창한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활발한 연기 활동 또한 기대 되는 그녀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VAST는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접금·통신 금지 무시… 흉기 들고 스토킹 피해자 찾아간 20대
- 산림청장 만취해 무법 질주... 車 2대 쾅쾅, 보행자도 칠 뻔
- 6·25 사흘만에 서울대병원에서 벌어진 끔찍한 사건 [호준석의 역사전쟁]
- 하프파이프 결선 앞두고 부상 기권한 이승훈… 전방십자인대 파열 진단
- 金총리 “한미 관세 협상, 뭔가 조건 바꿀 수 있는지 논의할 것”
- ‘신격호 회장 장녀’ 신영자 롯데재단 의장 별세…향년 85세
- 박지수 23점 15리바운드...KB, 우리은행 뿌리치고 여자 프로농구 단독 선두로
- 李대통령 대출 규제 검토 지시에 국힘 “독재” 민주 “특혜 바로잡기”
- ‘尹 무기징역’ 후 첫 주말집회…“무죄” vs “2심은 사형” 맞불
- 靑, 상호관세 판결 대응 장관회의… “美측과 협의 이어나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