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31만원에 그랜저 타고 주유비 받고~

 "그랜저 이상의 고급 세단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현대캐피탈이 그 해답을 제시한다.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 www.hyundaicapital.com)은 SK엔카와 손잡고, 12월말까지 중고차리스 가격할인 및 주유비 지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상 차종은 그랜저TG, 제네시스, 에쿠스, 오피러스, 체어맨이며, SK엔카의 직영 온라인 매물 사이트 '엔카차(www.encarcha.com)'에서 중고차 매물 검색 후 현대캐피탈 중고차리스를 이용하면 된다.

현대캐피탈은 해당기간 동안 리스료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SK엔카는 35만원 상당의 SK 주유상품권을 모든 이용고객에게 증정한다. 그랜저TG의 경우 44개월 리스 이용 시 월 리스료는 약 31만원으로, 기존 리스상품 대비 총 75만원의 리스료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더욱 큰 혜택은 업계1위 현대캐피탈과 국내 최대 중고차 온라인 업체 SK엔카가 보장하는 안정성이다. 현대캐피탈은 최장 3년, 주행거리 9만 KM까지 넉넉하게 보증서비스를 제공하며, SK엔카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물을 지원하고 차량 상태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고객에게 고지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중고차 선택과정에서 최우선으로 고려되는 요소는 가격, 그리고 차량상태에 대한 신뢰도"라며, "현대캐피탈이 SK엔카와 함께 이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 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