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체어맨 W』출시 기념 체어맨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한편『체어맨 W』의 출시를 기념해 체어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체어맨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체어맨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4월 14일(월)부터 19일(토)까지 총 6일간 실시되며 행사기간 중에는 토요일도 정상근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쌍용자동차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되며 행사에 참여한 체어맨 보유 고객에 대해서는 에어컨 작동상태점검을 포함한 총 14개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 기간 중에는 전국 정비사업소 43개소에서 최근 출시된『체어맨 W』전시차를 운영,『체어맨 W』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체어맨 W』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쌍용자동차는 행사 기간 동안 정비사업소를 방문, 무상점검 접수증을 접수한 고객에 대해서는 사은품으로 골프공 셋트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 서비스본부 이종술 상무는 “이번 행사는 체어맨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미 외에도『체어맨 W』의 탁월한 성능을 고객들에게 몸소 느끼게 함으로써 판매 증대에도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내다본다.”며 “향후에도 체어맨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현재 쌍용자동차는 체어맨 고객만을 위한 체어맨 전용 상담센터(080-888-5582)를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