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이소라 "'바람이 분다', 내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긴 어게인'에서 이소라가 '바람이 분다' 라이브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 어게인'에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이 노홍철과 함께 아일랜드로 버스킹을 떠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는 윤도현과 유희열과 함께 버스킹에 나가기 전 함께 호흡을 맞췄다.
유희열과 윤도현은 이소라의 노래를 극찬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비긴 어게인’에서 이소라가 ‘바람이 분다’ 라이브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 어게인’에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이 노홍철과 함께 아일랜드로 버스킹을 떠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는 윤도현과 유희열과 함께 버스킹에 나가기 전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소라는 ‘바람이 분다’를 불렀다. 한 음 한 음을 애절하게 부르는 모습에 노홍철은 감동을 받았다.
이에 노래가 끝난 뒤 노홍철은 이소라에게 “본인의 이야기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소라는 “내 이야기다. 그래서 사람들의 마음에 더 와닿지 않겠느냐”며 “사람들이 느끼는 감정은 다 비슷하다”고 말했다.
유희열과 윤도현은 이소라의 노래를 극찬을 했다. 하지만 이소라는 노래를 부르기 너무 힘이 든다고 했다. 하지만 유희열은 부르는 사람이 힘든데 듣는 사람은 너무 편한 노래라고 했다.
그러나 이소라는 “이게 무슨 노래이냐”고 자신의 노래에 마음이 들지 않은 듯 자리를 박차고 나섰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방송화면 캡처]
비긴 어게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N "'비긴 어게인' 리메이크? 검토하던 아이템 중 하나일 뿐"
- '싱 스트리트' 5월 25일 개봉 확정, '비긴 어게인' 감독 作
- '무한도전' 하하, 더빙 열연에 '손에 쥐까지'
- '무한도전' 유재석, 15금 키스신 더빙 도전 '화끈'
- '무한도전' 정준하, '마이 라이프' 깨알 홍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