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없애버려야 할 영상'이 인기다
나진희 2017. 3. 27. 16: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7일 아이유가 신곡 발표와 함께 복귀하며 덩달아 '흑역사' 영상이 화제가 됐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아이유가 인터넷에서 없애버려야 할 영상'이란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이다.
화장품 브랜드 '더샘'의 29초짜리 광고 속 아이유의 메이크업은 파격적이다.
네티즌은 해당 영상에 "더샘은 왜 알아가지고ㅠㅠ" "아이유한테 누가 더샘 알려줬냐" "더샘이 잘못했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아이유가 신곡 발표와 함께 복귀하며 덩달아 '흑역사' 영상이 화제가 됐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아이유가 인터넷에서 없애버려야 할 영상'이란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이다.
화장품 브랜드 '더샘'의 29초짜리 광고 속 아이유의 메이크업은 파격적이다. 오른쪽 눈엔 주황색, 왼쪽 눈엔 청록색으로 양쪽에 다른 색 아이섀도를 칠하고 있다.

'더샘을 알고 나서부터 나는 생각이 좀 다른 여자가 되었다'는 광고 문구는 보는 이로 하여금 더 안타까움을 느끼게 한다. 네티즌은 해당 영상에 "더샘은 왜 알아가지고ㅠㅠ" "아이유한테 누가 더샘 알려줬냐" "더샘이 잘못했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나진희 기자 najin@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0세 선우용여, ‘뇌 손상·실명’ 한꺼번에 찾아와…무슨 일?
- 53세 김원희, 숨겨왔던 2세 이야기 고백…오열하며 밝힌 無자녀 이유
- “너희도 못벗어나” 박나래 입건…“다 공감할걸?” 양민준 신상공개 [금주의 사건사고]
- 61세 백지연, ‘생명 위협’ 응급실 이송…긴박한 상황 전했다
- “결혼해 팔자 바꾸고 싶었다”…박소현, 이제야 밝힌 골드미스의 속마음
- 또래보다 유독 느리게 늙는 이유…과학이 포착한 ‘이 습관’
- ‘소두에 비현실적 롱다리’…엄마·아빠 닮아 피지컬 대박이라는 스타 2세
- “비누도, 샤워도 소용없다”…40대부터 몸에 생기는 냄새는?
- 난방비 아끼려다 ‘큰돈’ 든다…보일러 망가뜨리는 사용 습관
- 결혼한 줄도 몰랐는데…셋째 딸 임신 직접 밝힌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