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천왕' 슬기 "학창시절 별명? 연습생 찌질이" 졸업사진 공개

2017. 4. 15. 0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학창시절 별명을 공개했다.

14일 밤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이하 '3대천왕')에서 김준현은 슬기를 "떡잎부터 남달랐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무려 7년간의 연습생활, SM 연습생의 전설. 레드벨벳의 가창력 갑"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김지민은 슬기에게 "중학교 때 별명이 뭐였냐?"고 물었고, 슬기는 "연습생 찌질이"라고 답한 후 "고등학교 때 친구들이 내가 연습생처럼 안 하고 다니니까 그런 것도 좀 없지 않아 있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지민은 "맞다. 정확하다 연습생 같지는 않은데 정말 예쁜, 단아한 여학생 같다"며 슬기의 중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했고, 슬기는 "안돼애애~"라고 절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방송 캡처]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