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새 KBS 드라마 '사랑비'에 차량 협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늘 3월 26일(월)부터 방영 예정인 KBS 새 월화 드라마 ‘사랑비’에 프리미엄 쿠페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더 뉴 재규어 XJ', 스포츠세단 '더 뉴 재규어 XF' 등 자사의 다양한 대표 차종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사랑비’는 1970년대와 2012년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사랑이야기로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클래식하고 감성적인 러브스토리와 트렌디한 감각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신한류 스타로 아시아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장근석, 전세계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대표 K-POP 스타 소녀시대의 윤아, 개성파 배우 이미숙, 정진영 등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극중에서 유니크한 감성의 포토그래퍼 역할을 맡은 장근석(서준 역)은 과감한 외관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의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타고 등장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독특하게 기울어진 루프와 솟아오르는 허리 라인의 강렬한 실루엣, 개성있는 클램쉘 타입 모양의 보닛, 플로팅 루프 등 세련되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SUV 중 하나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장근석 외에도 드라마 속 주요 등장 인물들에게 캐릭터 이미지와 어울리는 차량을 제공한다. 중후한 매력의 미대교수이자 장근석의 아버지 정진영(서인하 역)은 ‘레인지로버’,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의 의류브랜드 CEO인 유혜리(백혜정 역)는 ‘더 뉴 재규어 XJ’,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매력의 패션모델 박세령(이미호 역)은 ‘더 뉴 재규어 XF’를 타고 등장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마케팅 총괄 이정한 이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대표 모델의 등장은 드라마 속 주인공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라며, “이번 차량 협찬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이 가진 각각의 매력이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는 최근 ‘드림하이2’, ‘영광의 재인’, ‘불굴의 며느리’, ‘내사랑 내곁에’, ‘로열패밀리’, ‘내조의 여왕’ 등 다양한 작품에 차량을 협찬하며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럭셔리 이미지를 국내 고객에게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