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모빌원코리아와 협약..티스테이션 엔진오일 라인업 확대
한국타이어가 티스테이션에 엔진오일 판매 라인업을 확대한다.
한국타이어는 모빌코리아윤활유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티스테이션에 엔진오일 판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 매장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타이어 판매 뿐 아니라 경정비 서비스를 포함한 엔진오일 판매 라인업에서 모빌코리아윤활유 제품을 더한다.
티스테이션에서 판매되는 승용차용 모빌 제품은 국내 수입되는 유럽산 가솔린차량 및 국산 고출력 차량용 모빌원 0W-40 ▲ 신형 디젤차량을 포함한 국산 디젤 차량용 모빌원 ESP 5W-30 ▲ 일본산 차량 및 국산 고급차량 전용 모빌원 5W-30 등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럭스튜디오 1호점과 부산의 럭스튜디오 2호점, 광교 플래티넘 매장을 포함해 전국 570여개의 티스테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hjpark@dailycar.co.kr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