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모빌원코리아와 협약..티스테이션 엔진오일 라인업 확대

조회 02016. 11. 28. 수정

한국타이어가 티스테이션에 엔진오일 판매 라인업을 확대한다.

한국타이어는 모빌코리아윤활유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티스테이션에 엔진오일 판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 매장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타이어 판매 뿐 아니라 경정비 서비스를 포함한 엔진오일 판매 라인업에서 모빌코리아윤활유 제품을 더한다.

티스테이션에서 판매되는 승용차용 모빌 제품은 국내 수입되는 유럽산 가솔린차량 및 국산 고출력 차량용 모빌원 0W-40 ▲ 신형 디젤차량을 포함한 국산 디젤 차량용 모빌원 ESP 5W-30 ▲ 일본산 차량 및 국산 고급차량 전용 모빌원 5W-30 등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럭스튜디오 1호점과 부산의 럭스튜디오 2호점, 광교 플래티넘 매장을 포함해 전국 570여개의 티스테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hjpark@dailycar.co.kr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