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며느리' 이주연♥차도진, 결혼..꽃길 걸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별 며느리' 이주연과 차도진이 결혼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별별 며느리'(극본 오상희, 연출 이재진 김지현)에서는 금별(이주연)과 민호(차도진)의 결혼식이 그려진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이주연과 차도진을 비롯해 함은정, 최정우, 남명렬, 김청, 문희경, 남상지 등 극중 금별과 민호네 식구들이 총출동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별별 며느리’ 이주연과 차도진이 결혼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별별 며느리'(극본 오상희, 연출 이재진 김지현)에서는 금별(이주연)과 민호(차도진)의 결혼식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금별과 민호는 팔짱을 낀 채 다정하게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상류층 며느리를 꿈꾸던 금별은 재벌가 아들 민호와 결혼 준비를 하면서 많은 우여곡절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만큼 앞으로 꽃길이 쭉 이어질지에 관심이 쏠린다.
금별과 민호의 결혼식 장면은 지난 5월 부천의 한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이주연과 차도진을 비롯해 함은정, 최정우, 남명렬, 김청, 문희경, 남상지 등 극중 금별과 민호네 식구들이 총출동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특히 배우들은 대기 시간 내내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등 실제 가족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별별’ 자매의 빡세고 피 터지는 ‘별난’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로 매주 평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탑, 대마초 흡연 적발..日팬 반응보니
- "16년째 미궁"..부산 여대생 피살 사건 해부
- 부평 콘크리트 암매장 사건..계단 밑 백골 '충격'
- 이지애 "신혼 초, 아이유 때문에 부부싸움"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