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서비스품질 우수 표창 수상..경쟁력 입증

AJ렌터카(사장 윤규선)는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 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품질경영에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한 우수기업 및 기관에 매년 수여하는 정부포상제도다.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에서 심사단을 구성해 서류, 현장 심사 후 심의를 통해 선정된다.

AJ렌터카는 혁신성과, 사회공헌실적, 서비스경영활동 등의 심사항목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창조적인 서비스를 기획하고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렌터카 업계에서 유일하게 수상했다.

AJ렌터카는 다양해진 장기렌터카 고객층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핫딜, LPG 장기렌터카 등 맞춤형 서비스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는 한편, 지난 9월에는 업계 최초로 미국에 진출하며 해외시장까지 공략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7월에는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4회연속 획득했다.

윤규선 AJ렌터카 사장은 “렌터카 전문기업으로 28년간 고객 만족만을 생각하며 달려왔다”며,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그 서비스가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지 파악하는 것인 만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hjpark@dailycar.co.kr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