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겨울철 스키장 마케팅
- 기아차, 용평리조트에 쏘울 체험 전시관 마련… 새해 소원 이벤트
- 모하비 고객 초청 2박 3일 스키캠프 열어 … 스키 강습 및 리프트권 등 제공
기아차가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쏘울과 모하비 고객들을 스키장으로 초대한다.
■ 용평리조트 ‘쏘울’ 체험 전시관
기아자동차㈜는 9일부터 내달 8일까지 강원 용평리조트에서 「쏘울」을 전시한다.
기아차는 스키장 광장에 마련한 쏘울 체험관에서, 스키와 스노보드 장비를 장착한 쏘울을 전시하고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등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이 직접 쏘울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고 차량 설명과 구매상담도 한다.
특히 쏘울 체험관에서는 ‘우리가족 새해 소원 이벤트’를 열어 새해 소원판에 참신한 소원을 적은 고객들 중 추첨으로 「쏘울」전동차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쏘울」전동차는 어린이용 전동 승용완구로 어린이 교통 안전 체험관 ‘키즈 오토파크'에서 교육용으로 활용되고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용평리조트의 리프트와 슬로프 펜스 등에 쏘울 광고를 설치하는 등 레저용 패밀리카로서 쏘울의 장점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 모하비와 함께하는 스키캠프
아울러 기아차는 프리미엄 SUV 「모하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모하비와 함께하는 스키캠프」를 마련했다.
모하비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프는 8일부터 10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총 50가족(총 200여명)을 초청해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됐다.
기아차는 캠프에 초청된 고객들에게 리조트 숙박권과 리프트권을 제공하고 스키/스노보드 강습, 마술사 오은영의 ‘Snow Magic Show’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쏘울과 모하비 고객들이 스키를 마음껏 즐기고, 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스키장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기아차 고객이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모하비와 쏘울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