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세븐틴 버전 '오빠야' 애교 '누나야' 공개!

조혜원 2017. 6. 21.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21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의 여심을 저격하는 ‘누나야’ 애교가 공개된다.

신곡 ‘울고 싶지 않아’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한 세븐틴이 <주간아이돌>에서 넘치는 끼를 방출 한 것은 물론, ‘오빠야’ 애교 보이그룹 버전인 ‘누나야’ 애교를 공개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이날, 세븐틴은 ‘다시 쓰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13명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재발견 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중에서도 귀여운 외모와 달리 상남자 성격으로 유명한 우지가 팬들을 위해 ‘오빠야’ 애교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애교가 없는 우지를 위해 세븐틴 내 애교쟁이인 정한과 버논의 애교시범이 이어졌는데, ‘오빠야’ 애교 보이그룹 버전인 ‘누나야’ 애교를 깜찍한 표정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어 우지는 자신의 차례가 되자 걱정했던 것과 달리 상큼한 동작들과 함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심쿵 애교를 선보였다고.

한편, 우지의 생소한 애교 퍼레이드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오글거림을 참지 못하고 외마디 비명을 지르는 등 격한 리액션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세븐틴의 숨겨둔 애교 대방출! 심쿵 ‘누나야’ 애교는 6월 21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