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자동차 일산 전시장 공식 개장

푸조자동차 일산 전시장 공식 개장

- 신도시 및 경기도 지역 판매망 강화

- 115평 규모에 푸조자동차 대표 차종 전시

프랑스를 대표하는 푸조(PEUGEOT) 자동차의 한국 내 공식 수입, 판매원인 한불모터스㈜ (대표이사: 송승철)는 일산지역 공식 딜러인 ㈜르망모터스(사장: 서재철)가 고양시 일산구 대화동에 푸조자동차 전시장을 공식 개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일산전시장 개장으로 기존 인천, 수원 지역의 푸조자동차 전시장과 함께 경기도 지역의 판매망이 보다 강화되었다. 특히 새로운 수입차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도시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이번에 개장한 푸조자동차 일산 전시장(전화: 031-924-4922)은 건평 115평 규모의 신축 건물로 1층에는 하드탑 컨버터블 206CC, 307CC를 비롯하여, 7인승 패밀리 세단 307SW, 푸조 최고급 세단 607 등 푸조자동차의 대표 차종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다. 최고급의 다양한 커피가 제공되는 카페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2층에는 고객 전용 상담실 및 VIP 룸을 운영한다.

전시장 내 외부는 프랑스 푸조 본사가 현재 전 세계 딜러들에게 적용시키고 있는 “블루 박스(Blue Box)” 컨셉을 잘 보여주고 있다. 전시장 외부에서 실내를 볼 때 마치 푸조자동차가 고급스러운 블루 박스 안의 잘 포장된 멋진 선물처럼 보여서 지나가는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도록 외부를 네모난 블루 박스로 만들었다. 내부 역시 블루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아름다운 디자인과 첨단의 기술력을 지닌 푸조자동차의 특징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전시장 옆에는 최첨단 퀵서비스 센터와 부품 센터가 8월 중으로 오픈 예정이다.

한편 27일에는 일산전시장 개장 기념 행사로 고객들을 초청, 지난 21일 국내 출시된 세계최초 4인승 하드탑 컨버터블 307CC의 런칭 행사를 비롯하여 고객 사은행사를 가졌다. 푸조 307CC는 버튼 하나로 쿠페와 카브리올레의 변환이 자유자재로 가능한 모델로 주목 받고 있는 차량이다.

푸조자동차 일산전시장의 ㈜르망모터스의 서재철 사장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 며 푸조가 유럽 시장에서 누리는 명성만큼 국내에서도 더욱 많은 고객들한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일산 전시장의 개장으로 푸조자동차는 현재 서울 지역의 강남 및 워커힐, 서초 전시장을 비롯하여, 인천, 수원, 부산, 울산 전시장 등 총 8개의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올 하반기에 광주, 창원, 대전, 대구 지역 등에 신규 딜러를 선정하여 전국 총 15개 이상의 전시장을 구축할 예정이다.

푸조 일산 전시장: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대화동 2100번지 1층 (031-924-4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