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성인웹툰 '올리고당', 19금 옴니버스 영화로 재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성인 웹툰 '올리고당'이 본격 19금 옴니버스 영화 '올리고당 더 무비'로 재탄생했다.
악어인간 작가의 '올리고당'은 스포츠투데이에서 첫 연재를 시작한 웹툰으로 이후 700만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투믹스'의 인기 시리즈로 자리잡았으며, 성인작품 특유의 진입장벽에도 연간 2천만 뷰를 달성하는 대히트를 기록했다.
19금 옴니버스 '올리고당 더 무비'는 그간 쌓아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모두 녹여낸 첫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악어인간 작가의 '올리고당'은 스포츠투데이에서 첫 연재를 시작한 웹툰으로 이후 700만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투믹스'의 인기 시리즈로 자리잡았으며, 성인작품 특유의 진입장벽에도 연간 2천만 뷰를 달성하는 대히트를 기록했다.
'올리고당 더 무비'는 한 명의 '근혁'과 열명의 '미정'이 펼치는 숨막히는 섹시 반전 어덜트 판타지다. '역도요정 김복주' '우리동네 예체능', '두산 사람이 미래다' CF 등에서 얼굴을 알린 신예 김남우가 1인 10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상대역으로 이채담, 지은서, 김화연 등 10명의 국내 성인영화계 '여(女)벤져스'가 한자리에 모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 농담은 '독고', '통' 등 유명 웹툰을 기획, 제작한 투유드림의 성인 콘텐츠 전문 레이블로서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웰메이드 성인 콘텐츠 기획제작사다. 19금 옴니버스 '올리고당 더 무비'는 그간 쌓아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모두 녹여낸 첫 작품이다. (주)농담은 '모르는 여자', '성인영화 4대 천왕' 등 다채로운 작품들을 런칭한다.
'올리고당 더 무비'는 12일 오후 8시 대한극장에서 VIP 시사회를 열고, 15일 디지털케이블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VOD 최초 개봉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주치의 "공황장애보다 알코올 중독 더 심각"
- 윤현민♥백진희, 美 뉴욕서 공개 데이트..애정 과시
- 탑, 보행할 정도로 회복.."엄마 알아봤다"
- 배우 김정현·김유주 부부 졸혼 선언.."자유 선물"
- 설리·김수현, 대역 없는 파격 노출..상상 초월 수위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