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서비스, 2월 한달 간 차량무상점검 이벤트 실시

한국로버트보쉬기전㈜의 보쉬서비스는 최근 중국 진자우에 아시아지역 3000호점을 오픈했다. 보쉬서비스는 아시아지역 3000호점 오픈을 기념해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보쉬카서비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 주며,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진 오일, 점화 플러그, 타이어, 타이밍 벨트, 점화 케이블 등 12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비서비스를 받는 고객에게는 고급 ‘테디베어’ 열쇠고리도 증정한다.

보쉬 자동차 애프터마켓 부품 공식 전문 쇼핑몰인 ‘보쉬몰‘(www.boschmall.co.kr)도 2월 한 달간 ‘보쉬서비스 아시아지역 3000호점 돌파 기념 행운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보쉬 브레이크 오일교환 쿠폰, 에어컨/히터필터 교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쉬몰서 부품을 구매하고 보쉬카서비스에서 장착해 주는 상품인 e-Bosch 서비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용도 보쉬 차량용 쿠션도 제공한다.

한편, 자동차 서비스 분야에서 80년의 긴 역사를 갖고 있는 보쉬는 현재 전세계에 14,000여 개의 보쉬서비스가 있으며, 국내에는2002년 10월 서울 송파구에 보쉬카서비스 가든이 오픈한 이래 현재 전국에 120여 개의 보쉬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다.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김민 본부장은“보쉬는 앞선 기술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최고의 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였고 이에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쉬서비스를 통해 보다 광범위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