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2017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위원회 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 나갈 국가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국가대표 위원회를 꾸리기 위해 투표를 진행한다.
국가대표 위원회에 들어갈 최종 3인은 오버워치 플레이어의 투표로 선정된다.
국가대표 위원회로 선정되면, 블리즈컨 결승을 포함한 모든 오버워치 월드컵 경기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추천할 수 있다.
오버워치 월드컵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전세계를 테마로, 국가대표 오버워치 팀들이 서로 게임하는 세계적인 축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 나갈 국가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국가대표 위원회를 꾸리기 위해 투표를 진행한다.
국가대표 위원회에 들어갈 최종 3인은 오버워치 플레이어의 투표로 선정된다. 투표는 28일부터 5월 5일까지다. 블리자드는 정소림 캐스터, 김정민 해설, 황규형 해설, 백광진 루나틱 하이 감독, 지영훈 LW감독, 김태영 아프리카 프릭스 감독, 윤대훈 러너웨이 주장 겸 감독, 김보겸 BK스타츠 감독, 정형수 메타 아테나 감독, 이민우 스트리머 겸 해설 등 10명을 후보로 선정했다.

오버워치 월드컵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전세계를 테마로, 국가대표 오버워치 팀들이 서로 게임하는 세계적인 축제다. 블리자드는 3월 30일부터 각 나라 상위 100명의 플레이어가 보유한 경쟁전 실력 평점의 평균값을 계산해 예선전에 진출할 32개국을 선발했다. 대한민국은 2위로 예선에 참가하게 됐다.
[yijung@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성폭행 허위 고소女, 징역 2년6월 선고
- 강정호 항소심 선처 호소.."집행유예=사형"
- 최다 루타 신기록 앞둔 이승엽 KBO 새 역사 쓸까
- 10억 달러 한국에 요구한 트럼프..사드 비용 명목
- 차두리, 슈틸리케호 전력분석관 사퇴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