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트카, 軍복무 정비 잘하면 취업 가산점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kt금호렌터카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 간부와 군가족들의 복지 혜택 향상을 위해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진 kt금호렌터카는 2014년 12년 31일까지 군 간부 및 가족들 대상으로 자사 렌터카 상품 이용 시 상시 할인율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할인은 전 간부 및 국방부 소속 공무원 약 28만 명을 대상으로 한다. 할인율이 적용되는 렌터카 상품은 단기렌터카, 월장기렌터카, 장기렌터카, 중고차렌터카, 카셰어링, 보험대차 등이다.
이 중 단기렌터카의 경우, 내륙 및 제주 지역으로 구분하여 할인율을 적용 받되, kt금호렌터카의 최고 등급 회원인 더블골드회원의 할인율보다 최대 5%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장기렌터카 상품은 표준 대여료 대비 4~5% 추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군내 차량정비 우수인력이 kt금호렌터카에 관련 직무 취업 시 가산점을 부여하여 취업 기회를 확대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kt금호렌터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회사와 직원의 동반성장 실천의 한 방법으로 최근 정비 서비스 전문인력146명 전원을 정규직으로 전환한 바가 있다. 이를 통해 직원들에게는 안정된 고용환경과 전문적인 역량 강화의 기회를, 고객들에게는 만족도 높은 정비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