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웃통신] "MISSION in PARIS" 톰 크루즈 'MI6' 촬영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톰 크루즈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6'의 촬영 근황이 공개됐다.
20일 '미션 임파서블6'의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SNS 인스타그램에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톰 크루즈, 헨리 카빌, 감독은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톰 크루즈의 대표작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6번째 영화인 '미션 임파서블6'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바쁘게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톰 크루즈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6'의 촬영 근황이 공개됐다.
20일 '미션 임파서블6'의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SNS 인스타그램에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감독을 비롯해 톰 크로즈, 헨리 카빌이 인증샷을 찍었다.
사진에서 톰 크루즈, 헨리 카빌, 감독은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환하게 웃는 세 사람의 모습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톰 크루즈의 대표작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6번째 영화인 '미션 임파서블6'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바쁘게 촬영을 진행 중이다. 영화는 2018년 7월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크리스토퍼 맥쿼리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