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사키 스페인행 무산? 제안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시마 앤틀러스 미드필더 시바사키 가쿠(24)의 스페인행이 무산될 것으로 보인다.
일본 스포츠지 데일리스포츠는 30일 스페인 현지 보도를 인용해 '초읽기로 알려졌던 시바사키의 라스팔마스 이적이 불투명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 신문은 '스페인 현지 언론에서 라스팔마스가 시바사키에게 제안을 하지 않았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다'며 '가시마 측은 라스팔마스의 정식 제안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일본 스포츠지 데일리스포츠는 30일 스페인 현지 보도를 인용해 '초읽기로 알려졌던 시바사키의 라스팔마스 이적이 불투명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 신문은 '스페인 현지 언론에서 라스팔마스가 시바사키에게 제안을 하지 않았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다'며 '가시마 측은 라스팔마스의 정식 제안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시바사키는 현재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라스팔마스의 공식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 이적시장 마감이 31일까지인 만큼 메디컬테스트 및 합류 절차를 빠르게 밟기 위해서다. 시바사키의 대리인은 "(라스팔마스행에) 원칙적으로 합의를 본 상태이기 때문에 (제안이) 다소 늦어지고 있는 것"이라며 "라스팔마스가 다른 건들을 먼저 해결하고 협상에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데일리스포츠는 '자유계약(FA) 신분이 된 시바사키지만 해외 이적이 무산될 경우 가시마와 재계약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레 레슨 중"..본업으로 돌아간 엄태웅 아내 윤혜진
- '설국열차' 유명 배우 사망, 췌장암 투병 끝 별세
- 태연, 크러쉬와 열애중? SNS에 남긴 댓글 '시끌'
- 비♥김태희, 허니문 커플룩 포착 '손 꼭 잡고-폭 안겨'
- 이효리, 한껏 꾸미고 이태원 클럽서 파티 포착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