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4월 봄맞이 '뉴 제네레이션 페스티벌'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한성자동차 뉴 제네레이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고객 뮤지컬 초청 이벤트, 전시장 방문고객 및 구매고객 혜택 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고객들에게 봄철 나들이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4월 더 뉴 제네레이션 A클래스, B클래스, CLA, GLA 구매고객(메르세데스-AMG 포함) 총 900명을 한성자동차의 뮤지컬 행사 ‘뮤지컬 드 한성’에 초청한다. 관람 뮤지컬은 ‘마타하리’로 옥주현, 신성록 등의 유명 뮤지컬 배우가 출연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프트 증정 등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자 전원 100% 당첨의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어번 캐주얼 보스톤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뉴 콤팩트카에 해당하는 더 뉴 제네레이션 A클래스, B클래스, CLA, GLA 차량의 시승, 계약, 구매고객을 위한 트리플 패키지도 준비됐다. 차량 시승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우산이, 계약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이 제공되며, 출고 고객에게는 LG 로보킹 로봇청소기가 제공된다.

또 이번 행사기간 중 ‘드림카’로 불리는 CLS(메르세데스-AMG 포함), SL(메르세데스-AMG 포함), SLK(메르세데스-AMG 포함), 더 뉴 C클래스 쿠페, E클래스 쿠페, 메르세데스-AMG S 63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차량 구매고객에 한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인 클래식 위켄드 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4월 한달 간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델들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고객초청 시승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봄철에 어울리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채널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