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2월호 'Wi-Fi(와이파이)' 클린 버전 16일 정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2월호 'Wi-Fi(와이파이)'의 클린 버전이 16일 공개된다.
이번 음원은 지난 2월 24일 발매된 2월호 '와이파이'에서 피아노와 보컬 트랙만 살린 새 버전으로, 원곡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월간 윤종신' 2월호 '와이파이' 클린 버전은 1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가수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2월호 ‘Wi-Fi(와이파이)’의 클린 버전이 16일 공개된다.
이번 음원은 지난 2월 24일 발매된 2월호 ‘와이파이’에서 피아노와 보컬 트랙만 살린 새 버전으로, 원곡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윤종신은 지난달 말 SNS에 클린 버전 영상을 공개한 이후 팬들의 음원 요청이 쇄도하자 ‘월간 윤종신’ 이례적으로 클린 버전 음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2월호 ‘와이파이’는 불현듯 기억 속에 찾아온 헤어진 연인을 ‘거리의 와이파이’로 비유한 참신한 가사와 일렉트로닉과 발라드가 결합된 독특한 장르로 발매 직후 리스너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지코의 랩과 윤종신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곡의 매력을 더했다는 평을 받았다.
‘월간 윤종신’ 2월호 ‘와이파이’ 클린 버전은 1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종신이 작사하고, 015B 정석원이 작곡, 편곡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BS파워FM 봄 개편, 'DJ붐의 붐붐파워' 신설
- '판듀2' 측, "이문세-하이라이트 깜짝 무대, 오는 26일 방송"(공식입장)
- '사임당', 이영애X송승헌 앞에 닥친 역대급 빨간불
- '사임당', 김해숙의 등장! 이영애와 송승헌 절체절명위기에 빠져
- 이수만 SM 총괄 프로듀서, 한·인도네시아 비즈니스 서밋 문화계 대표 참석
- 아이언 친누나, 피해자 여성에게 사과 문자 보내.."언니가 더 미안해"
- 김우리 "화영, 스태프 '샴푸'라고 불러"..화영 "지어내지 마" 분노
- 아이언, 전여친 남자친구까지 등장! 기괴한 사진에 충격적인 인스타그램..과연 진실은?
- 이동욱 육성재 그레이, 3인 3색 러브스토리 공개..'Love is..'
- 5월 임시공휴일, 오는 5월 9일 대선 유력..최장 11일 황금연휴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