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중고차 업계 최초무료 와이파이존 구축

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전국 SK엔카 직영센터에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SK엔카 프리 와이파이존(Free WiFi Zone)’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SK엔카 프리 와이파이존은 SK엔카 직영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이 무료로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통신사와 관계없이 스마트폰, 노트북, PDA 등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기기라면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와이파이존 구축으로 SK엔카 직영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중고차 매물이나 시세, 또한 금융서비스 등을 직접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또한 SK엔카는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무선인터넷을 통해 중고차 매물정보와 시세를 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엔카(m.encar.com) 웹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간편하게 중고차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센터는 차량구입, 판매, 진단, 수리보증, 보험, 이전대행 등 중고차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있는 중고차 전문 매장이다.

SK엔카 영업기획본부 서경수 본부장은 “전국 직영센터에 와이파이존을 구축해 앞으로 매장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중고차 정보도 더욱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SK엔카 직영센터는 서울(영등포, 강남, 서초, 성수, 장한평, 양남동), 인천/경기(부천, 부천IC, 수원, 오산, 일산, 의정부), 대구/경북(구미, 반야월, 대구), 대전/충남(대전, 천안), 광주/전남(광주), 부산/경남(부산, 창원)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센터(1588-545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