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라크루즈 멤버십'서비스 실시

조회 02011. 8. 26. 수정

현대차 ‘베라크루즈 멤버십’서비스 실시

- 국내 최초 LUV에 걸맞는 최고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제공

- 문화 행사 초청, 인천공항 무료 발레 파킹 등 문화 및 제휴 마케팅 서비스 제공

- 기존 블루 서비스와 함께 현대카드 M 플래티넘 카드 기능 동시 적용 가능

현대차가 베라크루즈 구매고객에게 국내 최초 LUV(Luxury Utility Vehicle)라는 명성에 걸맞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대표 鄭夢九)는 베라크루즈 차량 구매고객에게 베라크루즈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적용되는 베라크루즈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행사 초청, VIP제휴를 통한 고객서비스 확대 등, VIP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베라크루즈 고객은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6년간 총 7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및 관련부품 4회, 미션오일 1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 관리 서비스 ▲ 고품격 문화행사 초청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해비치 호텔 및 리조트 무료 오션뷰 업그레이드 ▲종합건강검진 서비스 관련 우대 서비스 ▲ 호텔 객실 우대서비스 및 식음료 할인 등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함께 현대자동차 대표 멤버십 서비스인 BLU서비스는 기존과 같이 적용되어 고객들은 정기점검 서비스를 포함하여 BLU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정비이력이 자동 작성되는 온라인 차계부 서비스, 자동차 생활관련 각종 정보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 M 플래티넘 카드기능도 가능하게 되어 골프, 레스토랑, 항공, 펜션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용 금액에 따라 M포인트도 적립된다.

한편 베라크루즈 구매고객에게 발행되는 멤버십카드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일반 멤버십카드와 M카드 기능이 가능한 제휴 신용카드 2가지 종류로 발행되며, 고품격 카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의 감성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차는 베라크루즈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제품 경쟁력에 걸맞는 별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유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베라크루즈는 세계 최고급 SUV와 경쟁하기 위해 개발된 신개념 프리미엄 차량”이라며, “대형 세단의 품격과 최고의 성능을 지닌 차인 만큼 서비스에 있어서도 최고를 지향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라크루즈 멤버십 가입은 1월 7일부터 현대자동차 전국 지점/대리점 및 블루핸즈 가맹점, 인터넷(http://www.BLUmembers.com)과 현대카드(☎1577-6000)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존 구입고객도 신청이 가능하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