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 제공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는 올 뉴 쏘울, 올 뉴 카렌스, K3쿱의 11월 개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5개 스키장에서 사용 가능한 리프트 주간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기아차 이벤트 홈페이지에 이름과 계약번호를 입력한 후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 평창 용평 리조트, 홍천 비발디 파크, 용인 양지 파인 리조트, 수안보 사조 리조트, 무주 리조트 등 5개 스키장 중 원하는 곳과 원하는 날짜를 예약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하며, 제공되는 이용권 2매는 본인을 포함한 동반 1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제공되는 스키장 리프트 주간 이용권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 한해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겨울 인기 레저 스포츠인 스키와 보드를 즐기며 좋은 추억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지난 달 22일(화)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호텔 비스타홀에서 이삼웅 기아차 사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와 기자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뉴 쏘울(All New Soul)’ 신차발표회를 갖고 판매에 돌입했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