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도오토캠핑장 7월 1일 개장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국내 최고 수준의 송도오토캠핑장(사진)이 문을 연다.
28일 부산 서구에 따르면 다음 달 1일부터 송도오토캠핑장이 문을 연다.
송도오토캠핑장이 조성된 곳은 송도해수욕장 서편에 위치한 송도오션파크로 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빼어난 입지 여건, 최고급 캠핑 시설과 장비, 주변의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갖추고 있어 개장 한 달 전부터 예약 문의전화가 빗발치는 등 캠핑족 사이에서는 새로운 '성지(聖地)'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국내 최고 수준의 송도오토캠핑장(사진)이 문을 연다.
28일 부산 서구에 따르면 다음 달 1일부터 송도오토캠핑장이 문을 연다. 송도오토캠핑장이 조성된 곳은 송도해수욕장 서편에 위치한 송도오션파크로 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빼어난 입지 여건, 최고급 캠핑 시설과 장비, 주변의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갖추고 있어 개장 한 달 전부터 예약 문의전화가 빗발치는 등 캠핑족 사이에서는 새로운 ‘성지(聖地)’로 떠오르고 있다. 송도오토캠핑장은 총 6,939㎡ 규모로 카라반 사이트 16면과 텐트 사이트 17면(미니카라반 사이트 10대 포함) 등 총 33면으로 이뤄졌다. 카라반은 임대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텐트는 임대는 되지 않고 직접 가져오는 경우 사이트 사용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다.
송도오토캠핑장의 가장 큰 매력은 도심 한 가운데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이다.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가벼운 마음으로 일상을 탈출해 캠핑을 떠날 수 있다. 또 카라반이나 텐트를 나서는 순간 눈앞에 송도해수욕장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고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송도해안볼레길, 국가지질공원, 암남공원 등이 코앞에 위치해 도심 한 가운데 있으면서도 자연과 충분히 교감하면서 휴식과 힐링, 추억과 낭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
뿐만 아니라 송도해수욕장 일대는 야경이 일품인데 캄캄한 밤바다를 배경으로 묘박지의 배들이 밝히는 불빛과 송도해상케이블카·송도구름산책로의 조명이 빚어내는 환상적인 모습은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서구는 송도오토캠핑장을 민간위탁방식으로 운영하는데 이용요금은 카라반 임대(4∼6인용)는 비수기 6만∼18만 원(7∼8월 성수기 8만∼22만 원)이며, 텐트 사이트 임대는 2만∼2만5,000원(성수기 2만5,000∼3만 원)이다. 이용시간은 오후 2시부터 익일 낮 12시까지이며, 예약은 송도오토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송도오토캠핑장 운영을 맡은 최정삼 라텍 대표이사는 “송도오토캠핑장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예약부터 숙박, 사후관리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 대통령, 오후 출국..취임 51일만에 첫 '동맹외교'
- 국정위 "이번 주부터 與와 100대 과제 공유"
- 전지현 둘째 임신, 남편 최준혁은 누구? 연예인 뺨 치는 외모에 스펙까지!
- 전지현 남편 "이제는 좀 화장을 해야 하지 않겠냐" 돌직구
- '섹션TV 연예통신', 송중기-송혜교 열애설에 심층취재..발리에서 무슨 일 있었나
- [리뷰] '리얼' 김수현X설리, 전라노출·마약·충격 엔딩..137분의 '간접 환각파티'
- '260km 질주' 람보르기니 잡은 '아반떼' 기막힌 사연
- 국민의당 이유미 긴급체포 "일개 당직자가 혼자 불장난? 안철수 입장은?" 거세지는 논란
- [단독]벼랑 끝 몰린 홈플러스…분리매각 후 청산 가닥 [시그널]
- 마두로 13년 독재, 3시간 만에 끝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