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도 렌탈로 이용한다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최근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 렌탈 서비스의 경제성 및 편의성이 크게 주목 받고 있다. 국내 1위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를 보유한 케이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은 고객에게 합리적 소비방식으로서의 렌탈 서비스를 경험하고, 보다 경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저인구 증가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할리데이비슨, 스톡 사이클링과 소상공인 창업을 돕는 안광학기기, 디지털 인쇄장비를 대상을 진행된다.
우선 본격적인 야외 레저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과 스톡 사이클링 렌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에도 불구하고 렌탈 서비스 출시 년도(2012년 상반기) 대비 약 384%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레저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할리데이비슨’ 상품은 2013년식 잔여모델 기준 36개월 계약 시, 2014년식은 24개월 계약 시 특별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로 인해 2013년도 ‘로드킹 클래식’ 모델을 36개월 조건 대여 시 월 688,900원에서 월 645,700원으로 렌탈료 부담을 낮춰 이용할 수 있다. 16년 전통의 독일 대표 하이엔드 자전거 브랜드 스톡 역시 24개월에서 36개월까지 특별할인 프로모션 서비스 기간을 확대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휴비츠 안광학기기와 신도리코 디지털 인쇄기에 대한 무이자 혜택은 창업을 준비하는 소상공인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안경광학기기업체 ㈜휴비츠의 검안기를 비롯한 전 모델은 12개월 무이자는 물론 24개월 · 36개월 저리 혜택을 보장하며 국내 사무기기 대표기업 신도리코의 디지털 인쇄장비도 개월 수에 따라 무이자 또는 저리 등의 가격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렌탈 상품은 렌탈 기간 종료 후 인수 가능하다.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케이티렌탈 일반렌탈본부 박재구 본부장은 “경기 불황 속 합리적 소비를 위해 렌탈서비스를 찾는 예비 창업자와 일반 소비자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개발과 경제적인 가격 및 편리한 유지보수 혜택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렌탈문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태준 기자 alan@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 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