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토스카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 10만명 접속

GM DAEWOO, 토스카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 10만명 접속

GM DAEWOO는 지난 18일 새롭게 출시한 중형 세단 ‘토스카(Tosca)’의 신차발표회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한 결과, 10만 여명의 네티즌들이 접속하는 등 매우 뜨거운 호응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8일 인터넷으로 실황 중계된 GM DAEWOO 토스카 신차발표회의 총 접속자는 10만 여명. 사이트 폭주로 기록되지 않은 접속 수를 고려하면 실제로 토스카 신차발표회에 관심을 보인 네티즌은 그 이상인 것으로 추정된다.

또 소비자와 보다 가까이 하기 위해 마련된 토스카 홈페이지內 자유 게시판에는 축하 메시지를 비롯, 1천2백 여 개의 각종 글들이 남겨졌다. GM DAEWOO는 자유 게시판에 올라오는 네티즌의 질문에 즉각 대응하기 위해 토스카 개발 엔지니어, 마케팅 매니저, 영업 및 제품 홍보 직원 등 10여명으로 구성된 고객 응답위원들이 대기하며, 200여건의 고객 질문에 성실히 답변했다.

접속명 ‘tosca4’는 “직렬6기통, 5단 자동미션. 토스카 기대되요”라며 축하의 글을 남겼으며, 토스카 LPG 차량 출시 시기 등에 대한 질문도 많이 나왔다.

이번 GM DAEWOO토스카의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는 국내 최초로 진행됐고, 일반 소비자의 반응과 요구에 귀 기울이려는 GM DAEWOO 의 노력으로 받아져 업계에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으며, 향후 신차발표회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GM DAEWOO 중형 세단 토스카는 “기존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차(Tomorrow Standard Car)”라는 의미를 차이름에 담고 있으며, 역동적이고 우아한 스타일 뿐 아니라 직렬 6기통 엔진(2000cc / 2500cc)과 첨단 5단 자동 변속기의 최적 조화를 실현, 강력하면서도 정숙한 주행, 탁월한 연비를 실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