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소희 측 "결혼설·교제설 사실무근..강경대응할 것"(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과 소희 측이 결혼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두 사람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7일 오후 이데일리 스타in에 "두 사람이 4월에 결혼한다는 중국발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며 "기사화돼 유감이다.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법적 대응을 포함한 강경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현재 자료를 수집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6일 중국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은 엔터테인먼트 섹션인 시나오락을 통해 "김수현이 4월 말 원더걸스 출신의 배우 안소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두 사람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7일 오후 이데일리 스타in에 “두 사람이 4월에 결혼한다는 중국발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며 “기사화돼 유감이다.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법적 대응을 포함한 강경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현재 자료를 수집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교제 여부에 대해서도 “교제도 당연히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앞서 6일 중국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은 엔터테인먼트 섹션인 시나오락을 통해 “김수현이 4월 말 원더걸스 출신의 배우 안소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은 1년 동안 비밀 연애를 했으며 지난 2015년 9월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안소희를 소속사에 소개한 사람도 김수현”이라고 했다.
김수현은 올해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는 오는 22일 영화 ‘싱글라이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윤지 (ja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현X구혜선 '신혼일기', 빨간지붕집의 비밀
- 이번주 김준수·탑 입대vs 김현중 전역
- [포토]'만삭' 나탈리 포트만, 무거운 몸 이끌고
- [포토]설리, 토끼 머리띠로 깜찍+발랄
- 이지훈 "한 달여 만에 12kg 빼 가며 악역 연기, '혹사'라고요?"(인터뷰)
- 이지훈 한 달여 만에 12kg 빼 가며 악역 연기, '혹사'라고요?(인터뷰)
- 안재현X구혜선 '신혼일기', 빨간지붕집의 비밀
- 유민상, 아내로 만난 이수지에 이왕 이렇게 된 거 발전적 사이 되어보자
- 여에스더 남편과 침대 분리-홍혜걸 별게 다 거슬려..갱년기 부부생활
- '도깨비' 박경혜 "CG 없이 처녀귀신 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