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공개 연애 4개월 만에 결혼하고 최근 임신 발표한 연예인

조회수 2021. 11. 5. 12:02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드라마 <다모>, <아일랜드>, <우리, 사랑했을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배우 김민준은 지난 2019년 '지드래곤 누나'로 잘 알려진 패션 사업가 권다미와의 깜짝 결혼을 발표한 바 있는데요.

당시 김민준은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해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민준은 한 예능에 출연해 아내 권다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소개팅으로 아내를 만났다고 언급한 김민준은 "소개팅 전에 지드래곤 누나라는 말을 들었다"라며 "조만간 다시 봤으면 좋겠다 싶었다. 두 번째 연락해서 만났는데 헤어질 때 잠깐 자기 집 앞에 들르라고 해서 갔더니 손수 만든 밑반찬을 챙겨줬다"라며 아내의 다정한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처남이 지드래곤인데 과연 용돈을 얼마 줘야 하나 고민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지난 4일 권다미는 SNS를 통해 "두달 뒤면 만나는 우리아기. 아빠 닮은 아들은 또롱이라 부르고 이든이라 지었다. 김민준 베이비 김이든"이라는 글과 함께 임신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벌써 귀엽네 또롱이", "너무 축하드려요", "태어나보니 삼촌이 지드래곤이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