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김혜수가 7년전 극찬했던 무명 신인배우의 놀라운 근황

조회수 2021. 9. 2. 09: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차이나타운> 비하인드 & 트리비아 10부

1.육상 선수 출신 김고은과 추격신을 찍은 남자 출연진의 고생 사연

일영이 부둣가에서 치도(고경포)의 부하들과 추격전을 벌이는 장면.

-당시 김고은은 원피스에 운동화를 신고 뛰었고, 그녀의 뒤로 수많은 남성 출연진들이 달려왔다.

-그런데 김고은은 중학교 시절 육상선수 이력이 있어서 뛰는 연기에 자신감을 보이며 시종일관 빠른 속도로 달렸다. 이 때문에 실제 촬영때 그녀를 쫓던 출연진은 본의 아니게 생고생을 해야 했다고…

2.본의 아니게 두 번 연속 김고은을 괴롭히는 역할을 한 백수장

극 중 치도의 부하이자 조직의 2인자로 출연한 백수장은 영화에서 김고은을 위협하는데, 본의 아니게 그 다음 작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해 못된 캐릭터를 맡아서 김고은과 재회한다.

3.김혜수가 7년전 극찬했던 무명 신인배우의 놀라운 정체

-김혜수는 극 중 일영의 자매같은 사이인 쏭으로 출연한 이수경을 극찬하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라고 언급했다.

-이유는 <차이나타운> 출연 이전에 출연한 대표작도 없었고, 단편 영화도 전무했었는데, 이 영화에서 너무나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자신을 비롯한 유명 베테랑 선배들과 호흡을 맞춰도 당황하지 않는 강단에 반했고, 학습되지 않는 날것의 연기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스스로 캐릭터 습득력이 있다고 생각했다.

-이후 이수경은 드라마 <호구의 사랑>, 영화 <특별시민>, <침묵>, <기묘한 가족>의 주요 캐릭터로 출연하며 연예계의 최대 기대주가 된다. 최근에는 드라마 <로스쿨>, 영화<기적>의 주연을 맡아 훌륭한 연기를 보여줘 김혜수의 안목이 대단했음을 증명했다.

4.지금보면 매우 섬뜩하고 대단한 조현철의 연기

-현재 넷플릭스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D.P>에서 조석봉 일병을 훌륭하게 연기한 조현철이 <차이나타운>에서도 비슷한 분노 연기를 보여줬다.

-자기를 배신한 일영을 향해 분노를 표출하며 달려드는 모습에 주연이었던 김고은도 너무 무서웠다고 회상했다.

-하필 <차이나타운>속 그가 연기한 캐릭터 홍주는 극 중 가장 순수하고 착한 캐릭터였는데…<D.P>속 설정과 비교해 본다면 너무나 비슷했음을 알 수 있다.

-조현철은 학습이 된 연기자로 <차이나타운> 이전에 단편영화를 연출했을 정도로 연기, 연출에 대한 재능이 매우 뛰어난 배우다.

5.이 영화의 교훈 목을 조심하라?

-극 중 인물들이 하도 목에 부상입고 죽었던 탓에(엄태구, 박보검) 영화에 참여한 배우와 관계자들 모두 우스게 소리로

목을 조심해야 겠다는 교훈을 얻었다"

라고 말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