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자와 19년 연애하고 결혼했다는 순애보의 정석 배우

조회수 2021. 12. 3. 11: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남자사용설명서>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배우 오정세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스토브리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정세는 초등학교 때 만난 첫사랑과 19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한 그는 아내와 초등학교 6학년 때 처음 만났다고 밝히며 짝꿍이었던 아내를 뒤뜰로 데려가 “우리 커서 결혼하자"라며 패기 넘치는 프로포즈를 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오정세는 "단 한 번도 아내 외에 다른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며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할 것"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어 그는 평소 아내에게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며 "먹여주세요"라고 아내에게 애교를 부리면 아내는 "니가 처먹어"라고 답한다며 반전 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오정세는 부모님이 운영하는 슈퍼로도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10년간의 무명 생활 동안 부모님의 슈퍼마켓 일을 도우며 각종 단역 출연과 작품 오디션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초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천만 배우가 됐어도 오정세는 슈퍼에서 일한다’라는 제목과 함께 실제로 슈퍼 카운터에서 일하고 있는 근황 사진이 올라와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오정세는 12월 11일 방영 예정인 드라마 <엉클>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