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자마자 시댁 식구들과 배추 100포기 김장했다는 연예인

조회수 2021. 11. 24. 13:2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996년 1집 앨범 <Rhythm Paradise>으로 데뷔한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은 지난 11월8일 14살 연하의 일본인인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는데요.

결혼 전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연애 스토리를 전한 두 사람은 18명이 함께 사는 대가족 신혼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2일 본인의 SNS에 "김치의 날 100포기 기부 김장"이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절임 배추를 놓고 대가족이 함께 직접 김장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기부 김장도 하며 좋은 일에 다같이 힘을 모은 이지훈 가족의 모습에 많은 팬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는데요. 또한 일부 팬들은 “한국 시집오자마자 김장 100포기 실화인가요” 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지훈은 SNS를 통해 “지난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저는 가족과 함께 김장을 했어요. 제가 이번에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김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답니다.

아내와  가족과 함께 대한민국 고유의 음식인 김치 홍보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입니다.”라는 글로 김치 홍보대사로 선정된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