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회당 출연료 5억 원이라는 34살 대세 배우

조회수 2021. 12. 29. 13:01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김수현은 최근 드라마 <어느 날>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쿠팡플레이를 통해 지난 27일 공개된 드라마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루아침에 살인 용의자가 된 ‘현수’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변호사 ‘중한’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작품으로 배우 차승원이 함께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 김수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여러 작품을 흥행시키며 가장 높은 출연료를 받는 스타로 등극한 바 있는데요. 그가 출연 중인 드라마 <어느 날>에서 받는 출연료는 회당 5억 원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수현은 지난 5일 SNS에 특별한 멘트 없이 근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회색 트레이닝복에 삼선 슬리퍼를 신은 김수현은 유치장에 갇힌 채 아련한 눈빛으로 촬영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아니 이게 무슨 일”, “촬영 중이신가요”, “저런 옷을 입어도 잘 생겼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김수현은 SNS를 통해 캐주얼한 차림의 근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사진 속 김수현은 담벼락에 걸터앉아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